THE SERVE GROUP OF HOLY SPIRIT
봉사회소개 | 새기운 | 성령세미나 | Jesus Is Alive(JIA) | 자유게시판 | 갤러리 | 자료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작성일 : 13-08-16 15:12
[강론] 주여 나를보내소서 - 대천덕신부
 글쓴이 : 이명숙
조회 : 1,436  
신앙대회 (증거의 날)
                                                                주여! 나를 보내소서          대천덕신부 / 이명숙정리

  주께서 말씀하시길 ‘성령을 받으라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우리가 그리스도와 같이 세상에 보냄을 받았습니다.
결국에 계11:15 말씀대로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라.”하신 말씀이 때가 되면 온 세계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느님께서는 세상나라 제국들을 사용하시다가 버리셨습니다.
  성모마리아의 노래에 “주가 그팔로 크게 힘을쓰사 마음이 교만한 자를 흩으셨으며 권세있는 자를 높은 자리에서 내치시고 비천한 자를 높이셨으며…
” 이것은 하느님이 영원부터 영원까지 하시는 방법입니다.
교만이나 높은 세력은 낮추시고 온유하고 비천한 자를 높이시는 하느님은 바로 믿는 우리를 쓰시고 우리 통해 큰 제국 넘어지게 하실 것입니다.
  생각해 봅시다. 이스라엘 역사상 애굽을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사용하셨습니다.
앗수르, 바벨론, 페르샤를 한 제국 한 제국 쓰시다가 낮추셨습니다. 또 복음을 전하기 위해 로마제국이 얼마나 큰 역할 했는지 모르지만 때가 되어 버리셨습니다.
콘스탄틴을 크게 사용했으나 교회가 부자되어 교만해지고 라오디아교회 분위기가 생겨서 모하멧을 일으켜 메카제국이 생겼습니다.
교회가 메카제국을 통해 심한 때림을 당합니다.
후에 터기 시리아 소위 크리스챤 나라 제국들인 스바니야, 프랑스, 독일, 소련, 영국, 미국 각각 제때 하느님께서 사용 하시다가 버리실 수 있습니다.
  하느님께서 나중에 누구를 쓰시겠습니까? 비천한 자를 쓰실 것입니다.
벌써 이 큰 제국가운데 하느님 나라가 숨어있습니다. 하느님나라, 숨어있는 나라가 시작했습니다.
지금 두가지 교회모습이 있는데 하나는 세상 사람들이 잘 봅니다. 큰 건물, 부자들, 돈, 멤버들이 많습니다.
사실 예수를 믿는다고 시인 하는 자. 하느님 뜻에 관심 있든 없든 내가 크리스챤이라고 나서는자 세계 인구 삼분의 일 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알기로 믿는다고 하는자 중에 핍박이 오거나,  문제가 생기면 그만둘 자가 많을 것입니다.
기도하고 성경보고 성경대로 살기를 노력 하는 사람 뜻 깊은 참된 교인이 몇이나 되겠습니까?
계산하기 힘들지만 이런 사람들은 유명하지 않고 교회 안에 숨어있습니다. 그들의 기도를 통해 하느님이 역사하시는 중입니다.
  이제 우리의 할일이 거의 끝나 갑니다.
하느님께서 우리를 통해 이 일 계속하면 마귀의 제국을 사용하시다가 엎으시겠습니다.
지금 어느 제국 시대입니까? 대만, 한국, 싱카폴, 홍콩 세상에서 이 나라들 발전에 놀라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 작은 나라가 발전할 수 있었을까? 우리가 하는 것 군대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싸워서 하는 것도 아닙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창조력으로 물건을 만들어 파는 것 여러 가지 많습니다.
이때 하느님이 사용하여 일하는 것은 교통기관 연락하는 기관입니다. 
테이프를 통해 온 세계에 주의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각 나라 말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우리가 만들고 번역하는 일은 역사상 지금이 제일 많습니다.
옛날에 비해 여행하는 자가 많고 쉬워져서 이것을 통해 전도단 같은 오엠 기관이 온 세계에 퍼져 전도여행을 다니고,
TV를 통해 전파 전도하는 것 외에도 정글마을에서 일생을 바쳐 의료전도를 하는 선교사들과 글자 없는 나라에 산이나 숲에 들어가 살며 번역 일하는 선교사 등
가지각색의 일들이 이 시대에 역사상 가장 강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우리 한국사람들이 많이 도와주는데 사용할 도구뿐 아니라 친히 나가서 전도 하는 사람 일하는 사람이 많고 또 점점 많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세상제국에 반발하는 새 정신 민족정신이 강하게 되어 하느님이 이것도 쓰시겠습니다.
예를 들면 어떤 사람이 몸이 아퍼 자기 민족을 떠나 선교사 의료원을 만나 치료를 받다가 예수를 알게 되고 나의 민족에게도 예수를 소개하겠다고,
이렇게 시작하면 스스로 전파하는 운동이, 성령운동을 통해 교회가 시작되는 일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각 교회가 성경말씀을 듣고 자기가 보냄을 받은 줄 깨닫고 나를 보내소서 해야 합니다.
  하느님께서 놀라운 역사하시는데 천사를 쓰시는 것이 아니고 군대를 쓰는 것도 아니고 비밀도구로 기도하는 우리를 쓰십니다.
구하라 구하라 네가 얻지 못함은 혹 자기위해 잘못 구하기 때문입니다.
기도로써 온 세상 하느님 나라 되겠습니다.    - 증거의날 강의내용 요약 -

 
   
 

Copyright(c) The Serve Group of Holy Spirit. All rights reserved.
lms_ms@hanmail.net / 010-5298-3529